내용
(필수)
- 제품명: 리모트미니
- 문의 사항: 오늘 새제품을 받아서 앱에 등록했습니다. 버튼이랑 사운드 동작은 잘 되는데요. 베터리가 0%로 표시됩니다. (초기화도 해도 문제가 동일합니다.) 초기에는 100%로 표시되었던 거 같은데 제품 교환을 해야 할까요?
(선택)
- 앱 로그인 이메일:
!! 이메일 작성 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글로 설정해 주세요 !!
AS / 교환 / 반품 관련 문의 및 자세한 상담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'미니빅'으로 문의해 주세요.
미니빅 고객센터 운영 시간
- 월~금요일: 9~18시(점심 시간 12~13시)
※주말 및 공휴일 미운영
※전화 상담 미운영
댓글목록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