안녕하세요 미니빅입니다.
구매 시 동봉된 케이블과 정격전압5V 아댑터를 사용하여 충전 시 LED가 전혀 안 들어 오시나요?
제품 AS 접수를 위해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미니빅으로 챗봇상담 부탁드립니다.
감사합니다.
[ Original Message ]
(필수)
- 제품명:
- 문의 사항:
충전이..안되요 정품 충전기 써도요.. 어떻게해요?
(선택)
- 앱 로그인 이메일:
!! 이메일 작성 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글로 설정해 주세요 !!
AS / 교환 / 반품 관련 문의 및 자세한 상담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'미니빅'으로 문의해 주세요.
미니빅 고객센터 운영 시간
월~목요일: 10~17시(점심 시간 12~13시)
금요일: 10~13시
※주말 및 공휴일 미운영
※전화 상담 미운영
댓글목록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